웹소설 플랫폼 북팔(대표 김형석)이 오는 14일부터 추석 맞이 이벤트를 연다.
북팔은 로맨스/BL/GL 등의 장르를 서비스하는 로맨스홈에서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 종합 선물세트'에서는 10,000원 결제 시 10%의 페이백을 하고, 연휴 기간 댓글왕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작가에게 훈훈한 명절 인사를 남기는 독자에게는 추첨으로 50명에게 쿠폰 50개를 지급하는 '잘 빚은 덕담 하나, 열 송편 안 부럽다'도 진행된다.
추석 특선 웹소설을 모아 둔 테마이벤트관에서는 쿠폰명 '북팔의한가위선물'을 입력하면 2000원 상당의 이벤트 쿠폰이 자동으로 충전된다.
판타지/무협/SF 등의 장르를 서비스 판타지 홈에서는 결제 시 20% 페이백의 혜택을 제공하는 '한가위 GO!' 가 진행된다. 지난 6월 판타지 전용 앱 런칭 이후 형성된 신규 독자층을 위한 이벤트이다.
또한 북팔은 명절 인사 문자에 첨부하기 좋은 2000원 상당의 웹소설 쿠폰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해당 쿠폰은 북팔 디어마이팬 프로젝트 페이지(http://novel.bookpal.co.kr/dearmyfan)에서 누구나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쿠폰 사용은 북팔 회원 가입 후 즉시 가능하다. 북팔 웹소설은 구글플레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로드하거나 웹 브라우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글. 정유철 기자 npn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