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ES 2012, 뇌파진단부스 눈길 끌어

KIMES 2012

2012년 02월 21일 (화) 10:17
조회수15415
인쇄 링크복사 작게 크게
복사되었습니다.

 

국민보건 향상과 의학술 발전 및 의료, 병원 관련산업의 활성화를 위한 국내 최대 의료인의 축제인 제28회 국제의료기기 ? 병원설비전시회(KIMES 2012)에서 (주) 락싸의 두뇌 진단 및 건강 분야 부스가 눈길을 끌었다.

최근, 건강 산업이 치료에서 예방 관리로 이동하면서 질병을 미리 진단하고 예방하는 건강라이프에 관심이 높아지고있다. 그리고, 두뇌건강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뇌파 진단 부스에 대한 참관객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주)락싸에서는 단 1분 측정만으로 본인의 자율신경나이를 측정할 수 있는 기기를 선보였는데, 이 기기는 국내 최초 식약청으로부터 안전성, 유효성 심사 적합 판정을 받은 자율신경계기능검사 장비인 UBPulse T1(맥파분석기) 이다.

이 의료기기는 심박변이도를 측정하여 교감·부교감신경 활성도, 자율신경 균형도, 자율신경 나이 등을 검사할 수 있고, 한방에서는  보험 청구가 가능한 의료기기이다.


(주)락싸의 UBPulse T1 맥파 검사는 자율신경계 기능검사로 스트레스 관리를 쉽게 할 수 있다. 검사를 받은 한 참관객은 평상시 위나 장이 안좋았는데, 그 이유가 자율신경계에 문제가 생겨서 발생한 것을 알고, 자신의 상태를 알 수 있어 좋은 기회였고, 주기적으로 이 검사를 받아서 스트레스 관리를 하고 싶다고 말했다.

평상시 아무 이유없이 위나 장이 아프다면 UBPulse T1 맥파 검사를 해보기를 권한다. 특히, 정신적인 스트레스나 육체적인 피로가 많은 분들은 이 검사를 통해 자율신경을 체크해서 스트레스를 관리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글. 이수연 brainlsy@brainmedia.co.kr

구입문의: (주)뉴로메디 042-342-8617 
              www.laxtha.com / www.neuromedi.com

ⓒ 브레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뉴스

설명글
인기기사는 최근 7일간 조회수, 댓글수, 호응이 높은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