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제목 |
발행일 |
400 |
[제385호] 한국發 뇌교육, 21세기 뇌활용 시대 선도
|
2019.02.19 |
399 |
[제384호] 인공지능시대 인류의 미래
|
2019.01.22 |
398 |
[제383호] 21세기 휴먼브레인 시대, 한국發 뇌교육
|
2019.01.02 |
397 |
[제382호] 2018 뇌교육 융합심포지엄, 인간 고유역량계발 주목
|
2018.12.18 |
396 |
[제381호] 21세기 교육혁명, 미래형학교의 모습은?
|
2018.12.04 |
395 |
[제380호] 한국發 뇌교육, 휴먼테크놀러지(HT)
|
2018.11.20 |
394 |
[379호] 두뇌강국 코리아 한국發 뇌교육
|
2018.11.06 |
393 |
[제378호] 뇌교육이 궁금헤? 뇌교육 국제포럼, 서울서 개최
|
2018.10.08 |
392 |
[제 377호] 뇌교육 전문가포럼, '뇌활용 시대, 어떻게 할 것인가'
|
2018.08.13 |
391 |
[제 376호]경력단절여성 위한 두뇌훈련전문가 과정 호응
|
2018.07.25 |
390 |
[제 375호] 뇌활용 행복교육 프로젝트
|
2018.07.17 |
389 |
[제 374호] 남북한 공통가치 발전시켜야
|
2018.07.06 |
388 |
[제 373호] 초등생부터 스트레스 조절력 키워야
|
2018.06.25 |
387 |
[제 372호] 감정관리, 잘 하고 계시나요
|
2018.06.05 |
386 |
[제 371호] 제3차 뇌연구촉진계획과 뇌활용
|
2018.05.21 |
385 |
[제 370호] 멘탈헬스시대, 유럽에 부는 건강패러다임 변화
|
2018.05.08 |
384 |
[제 369호] 3차 뇌연구 기본계획과 휴먼테크놀러지
|
2018.05.01 |
383 |
[제 368호] 내 감정? 호르몬에게 물어봐
|
2018.04.16 |
382 |
[제 367호] 한국發 브레인트레이너, 해외서 높은 관심
|
2018.04.03 |
381 |
[제 366호] 뇌교육 명상의 과학적 효과
|
2018.03.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