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교육이 궁금해? 세계뇌주간 기념 전국 학부모 대중강연 열려

뇌교육포털 브레인월드 후원, 전국 14개 도시에서 개최돼

뇌교육포털 브레인월드(www.brainworld.com)는 전 세계 선진 60여개국에서 열리는 3월 3째주 '세계뇌주간(World Brain Awareness Week)'을 기념해, 21세기 뇌융합시대 미래교육대안으로 주목받는 ‘뇌교육'을 주제로 한 대중강연을 후원한다.

‘세계뇌주간’은 인간 뇌에 대한 이해를 돕고 일반인들에게 뇌 연구에 대한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지난 1996년 미국에서 처음 개최된 이래 매년 3월 셋째 주를 세계 뇌주간으로 지정하여 전 세계 60개국에서 일반인 강연 및 무료 뇌과학 교육 등의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대중강좌는 유엔공보국(UN-DPI) 비영리국제단체인 국제뇌교육협회의 협력단체인 지역뇌교육협회 주최로 전국 14개 지역에서 ‘뇌교육 인성코칭’을 주제로 한 대중강연 형태로 열리며, 초중등생 학부모를 주 대상으로 한다.

3월 10일 부천을 시작으로 4월 17일 경기도 군포까지 전국 14개 지역에서 진행되는 이번 뇌교육 강좌에는 각 분야의 뇌교육 인성코칭 전문가로 구성된 강사진이 참여해 인성이 아동기 두뇌발달 과정과 학습에 미치는 영향, 부모의 인성코칭 지도법에 대해서서 흥미롭게 풀어나갈 예정이다.

'마음이 잡혀야 공부가 잡힌다'라는 주제로 열리는 뇌교육 인성코칭 세미나는 아동청소년 뇌교육 대표기관인 (주)BR뇌교육(www.brainedu.com)이 주관하고 브레인트레이너협회, 브레인월드, 체인지TV가 후원으로 개최된다.

이번 행사 참석자들에게는 뇌교육매거진 <브레인>을 비롯해 아이의 좌우뇌 발달상태와 집중력, 두뇌스트레스 정도를 알아볼 수 있는 뇌파검사 할인혜택과 3만원 상당의 뇌교육 캠프를 체험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주관기관인 BR뇌교육 (1544-9700) 으로 문의하면 된다. 

글. 브레인 편집부

ⓒ 브레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뉴스

설명글
인기기사는 최근 7일간 조회수, 댓글수, 호응이 높은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