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사이버대학교, ES우리안과/ES뷰티랩 협약 K-뷰티 시너지

해외 대학 러브콜 이어지는 한류 선도대학, 서울 강남에 서울학습관 갖춰 시너지

▲ (왼쪽부터) 장래혁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입학처장(뇌교육학과 교수), 이응석 ES우리안과/뷰티랩 대표원장


방탄소년단(BTS)의 모교로 유명한 교육한류 선도대학인 글로벌사이버대학교(총장 이승헌)가 ES우리안과/ES뷰티랩(대표원장 이응석)과 19일 업무제휴를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장래혁 입학처장과 ES우리안과 이응석 대표원장이 참석했으며, 양 기관 소개 및 협약 내용을 설명한 뒤 서명했다. 

ES우리안과/ES뷰티랩은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소속 학생, 교직원 및 가족에 대해 진료비 및 검사비용을 지원하며 학술교류 및 홍보협력을 함께할 예정이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해외에서 ‘BTS university’로 불리며, 국내에서 가장 많은 K-POP 아티스트가 다니는 한류 선도대학으로 유명하다.

실제로 지난해 가장 큰 규모의 교육포럼으로 개최된 ‘2021 미래사회 교육컨퍼런스’에 외국 대학으로 참가한 인도힌두스탄공과대학 이사장은 글로벌사이버대학교의 ‘K-명상’ 원격학습 협력 모델 성공사례를 발표해 주목을 받았다.

외국 대학들의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는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2010년 세계에서 처음으로 뇌교육 학위과정 개설 후 생애주기별 뇌활용 전문인력 양성체계를 구축해 왔으며, 인공지능 시대 인간 고유역량 계발을 이끄는 휴먼테크놀로지 선도대학으로 성장해 가고 있다.

장래혁 입학처장은 “글로벌사이버대학교 구성원들에게 복지혜택과 산학협력 지원을 확대하게 되어 기쁘다.”며 “본교 서울학습관이 압구정에 자리하고 있는 만큼, 강남에 위치한 ES우리안과/뷰티랩과의 K-뷰티 시너지가 예상된다.”고 밝혔다. 

이응석 대표원장 역시 “한류와 K-POP 인재양성의 산실인 글로벌사이버대학교와의 협력이 기대된다.”며 글로벌사이버대학교와의 적극적인 교류를 모색한다고 밝혔다. 

현재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사회복지학과 ▲상담심리학과 ▲뇌기반감정코칭학과 ▲명상치료학과 ▲스포츠건강학과 ▲뇌교육학과 ▲뇌인지훈련학과 ▲AI융합학과 ▲방송연예학과 ▲미디어콘텐츠창작학과 ▲실용영어학과 ▲융합경영학과 ▲1인창업경영학과 ▲동양학과 등 총 14개 학과를 운영하고 있으며, 2월 15일까지 2022학년도 신편입생 모집 중에 있다. 

글. 브레인 편집부

ⓒ 브레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뉴스

설명글
인기기사는 최근 7일간 조회수, 댓글수, 호응이 높은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