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교육을 접목한 새로운 대체의학

대한민국 제1회'브레인엑스포' <두뇌체험전> 참가 비알한의원과 집중력클리닉

2012년 04월 20일 (금) 19:05
조회수3941
인쇄 링크복사 작게 크게
복사되었습니다.

21세기 새로운 두뇌 산업 발전을 위한 '대한민국 제1회 브레인엑스포 2012(www.brainexpo.co.kr)'가 오는 2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다. 이번 브레인엑스포에서 진행되는 '두뇌체험전'에는 다양한 분야의 뇌활용 부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전통한의학과 뇌과학을 접목한 두뇌전문한의원

올해 10년째 접어들고 있는 BR한의원은 뇌신경 통증 성인병 불임클리닉과 뇌밸런스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육체와 기와 정신을 통합적으로 치유하여 인체의 자연치유력을 극대화하는 데 초점을 둔 두뇌전문 한의원이다.

특히 뇌밸런스 프로그램인 <쾌(快)프로그램>은 4가지 자연치유요법으로 장쾌(내장기능 회복) / 육쾌(육체 피로회복) / 통쾌 (통증완화치료) / 상쾌(뇌활성화 치료요법)로 개별 맞춤 컨설팅을 한다.

이날 BR한의원은 원장이 직접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스트레스 진단검사 및 신체기능을 진단하고, 오행체질 상담할 예정이다. 상담을 받은 참가자에게는 10주년 기념 한약 할인 30% 쿠폰도 함께 증정한다.

또한 한의원의 특허 한약상품으로 ▲오장기능을 조화롭게 하고 인체의 면역성을 길러주는 신명단(神明丹)  ▲자양강장제로 뇌혈관순환을 원활하게 해주고 치매 뇌졸중 등 뇌질환 예방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선옥고(仙玉膏)  ▲수험생들의 원기충만과 학습효과를 높여주는 총명단(聰明丹)을 선보일 예정이다.

참가자들을 위한 시음 이벤트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 BR한의원 홈페이지(http://www.brclinic.co.kr)에서 자세히 안내한다.  


정서조절, 뇌기능향상을 도와주는 두뇌전문기관

BR집중력의원은 뇌와 마음의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 집중력과 정서조절, 뇌기능 향상을 도와주는 두뇌전문기관이다. 브레인맵(뇌파)를 중심으로 한 특징적인 검사법으로 뇌기능을 파악하고, 이에 맞는 훈련을 통한 치료법을 제시한다.

BR집중력의원은 특히 주의력 결핍/과잉행동 장애(Attention Deficit/Hyperactivity Disorder, ADHA)와 게임 및 인터넷 중독, 학습장애를 집중 치료하고 있다.

최근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학교폭력으로 인해 상처받은 피해학생 및 가해학생들을 상담하거나 학생들의 스트레스 클리닉을 통해 정서조절 학습코칭을 하고 있다.

이날 '두뇌체험전'에서는 종합주의력검사(CAT)체험과 전산화인지치료(Rehacom) 체험을 선보인다. 당일 참여하는 참가자에게는 브레인맵 뇌파검사를 무료로 실시하고 각종 두뇌검사 50% 할인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비알집중력의원에 대해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attentionclinic.co.kr)를 참조하면 된다. 

 

글. 김묘정 객원기자 aycjd@brainworld.com

ⓒ 브레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뉴스

설명글
인기기사는 최근 7일간 조회수, 댓글수, 호응이 높은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