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19
    기타
    개인정보 유효기간제란?

    1. 개인정보 유효기간제란?
    개인정보 유효기간제는 1년 이상 서비스 이용 기록이 없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파기, 혹은 분리보관 하는 제도입니다.

     

    2. 시행 및 휴면 시작일 : 2015년 8월 18일

     

    3. 관련 법령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9조(개인정보의 파기)]
    ② 정보통신서비스 제공자등은 정보통신서비스를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기간 동안 이용하지 아니하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개인정보의 파기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6조(개인정보의 파기 등)]
    ① 법 제29조제2항에서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기간"이란 1년을 말한다. 다만,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해당 호에 따른 기간으로 한다.
    1. 다른 법령에서 별도의 기간을 정하고 있는 경우: 해당 법령에서 정한 기간
    2. 이용자의 요청에 따라 기간을 달리 정한 경우: 달리 정한 기간
    ② 정보통신서비스 제공자등은 이용자가 정보통신서비스를 제1항의 기간 동안 이용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해당 기간 경과 후 즉시 파기하거나 다른 이용자의 개인정보와 분리하여 별도로 저장·관리하여야 한다.
    ③ 정보통신서비스 제공자등은 제2항에 따라 개인정보를 별도로 저장·관리하는 경우에는 법 또는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당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여서는 아니 된다.
    ④ 정보통신서비스 제공자등은 제1항의 기간 만료 30일 전까지 개인정보가 파기되거나 분리되어 저장·관리되는 사실과 기간 만료일 및 해당 개인정보의 항목을 전자우편·서면·모사전송·전화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 중 어느 하나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알려야 한다.

  • 18
    회원정보관리
    익스플로러 11에서 회원가입이 안되요.

    익스플로러11 버전은 현재 인터넷 버전 중 최신 버전으로서,

    11 버전 자체에 방화벽이 높게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방화벽이 높다보니 휴대폰 인증 및 아이핀인증을 이용 하실 때

    원활하지 않는 경우가 종종 발생이 되고 있습니다.


    당사에서 11버전으로 테스트를 여러 차례 하였지만 오류는 발생이 되지 않았으며,

    고객님들 개인 PC마다 설치된 프로그램들이 다르기 때문에 어떠한 프로그램으로 인하여

    호환이 제대로 되지 않는지 확인이 어려운점 양해 말씀 드립니다.

     

    익스플로러 11 버전에서 회원가입이 안되는 경우 아래의 방법을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1) 인터넷 도구메뉴 -> 인터넷옵션 -> 고급메뉴 탭선택 -> 원래대로설정

     

    2) 인터넷 도구메뉴 -> 인터넷옵션 -> 보안메뉴 탭선택 -> 신뢰할 수 있는사이트 선택 -> 사이트(s)메뉴 선택 후 '오류 발생되는 사이트 주소를 입력'추가 설정

     

    3)인터넷 도구메뉴 -> 호환성 보기 설정 선택 -> '오류 발생되는 사이트 주소를 입력'사이트 추가설정 후 인터넷 창을 모두 종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4)PC 시작메뉴 -> 인터넷 접속 메뉴 오른쪽 마우스로 클릭 ->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으로 인터넷 접속 후 이용 하시고자 하는 사이트로 접속 하셔서 이용해 보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위의 방법대로 진행을 하셨는데도 오류가 발생 된 경우엔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시면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크롬 브라우저 다운로드(클릭)

     

     

  • 17
    기타
    브레인미디어 컨텐츠를 사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브레인미디어 관리자입니다.

     

    콘텐츠 사용관련 문의는 사이트 하단 광고*제휴 문의를 통해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별도 연락 드립니다.

     

    늘 희망찬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16
    결제
    계좌이체 결제는 공인인증서가 꼭 필요한가요?

    계좌이체로 결제를 하시고자 할 경우 공인인증서는 필수입니다. 

    공인 인증서 발급은 거래하시는 가까운 은행에 가시면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늘 희망찬 하루 되시길 빕니다^^

    감사합니다.

  • 15
    결제
    휴대폰으로 결제할 수 있는 한도금액이 있나요?

    안녕하세요? 브레인월드 관리자입니다.

     

    휴대폰 결제 시 미성년자(만19세 미만) 명의 휴대폰,법인명의 휴대폰, 외국인명의 휴대폰,정지/해지/분실신고 휴대폰,선불요금제 휴대폰,통화요금미납/신용불량고객은 결제가 불가합니다. 또한 가입하신 통신사에서 정액제 서비스를 신청하셨을 경우 정액요금을 초과하셨을 경우에는 결제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늘 희망찬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14
    결제
    결제 후 내가 결제한 내역을 확인 할 수 있나요?

    브레인월드 사이트에 로그인을 하시고 우측 상단에 마이페이지를 클릭합니다.

    왼쪽 메뉴에 보시면 서비스별로 구매내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두뇌전문교육센터는 나의강의실에 들어가시면 결재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13
    결제
    신용카드 결제 시 본인 명의카드만 사용할 수 있는 건가요?

    안녕하세요? 브레인월드 관리자입니다^^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부정사용으로부터 회원님을 보호하고자 본인 명의의 카드로만 결제 하실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늘 희망찬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12
    결제
    일시불로 결제한 금액을 할부로 변경할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브레인월드 관리자입니다^^

     

    결제가 완료된 거래에 대해서 거래내역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부득이 할부로 변경하셔야 할 경우 결제 취소 후 다시 결제해주시기 바랍니다.

     

    늘 희망찬 하루 되시길 빕니다^^

    감사합니다.

  • 11
    서비스 이용
    뉴스레터를 해지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브레인월드 관리자입니다.

     

    뉴스레터 해지는 전달된 뉴스레터 하단 수신거부를 통해 해지 하실 수 있으며,

     

    브레인월드 사이트에 로그인하여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 관리에서 뉴스레터 수신설정을 통해 해지 하실 수 있습니다

     

    늘 희망찬 하루 되시길 빕니다^^

    감사합니다.

  • 10
    회원정보관리
    가입한적이 없는데 이미 가입했다고 나옵니다.

    브레인월드 아이디는 통합아이디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브레인월드 사이트가 아닌 통합사이트에서 가입하셨어도

    동일한 아이디로 브레인월드 사이트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 통합사이트에서도 가입한적이 없으시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통합사이트>

    브레인월드, 체인지TV, 국학후원회, 도통스쿨, 단월드, 인성코리아, 지구시민톡, 일지넷

     

    감사합니다.

     

  • 9
    회원정보관리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탈퇴를 하고 싶으세요? 저희 서비스에 불편한 점이 있으셨나요?

    회원탈퇴 하실 수 있도록 알려 드리겠습니다.

    먼저, 로그인을 해주십시요. 화면 우측 상단에 [마이페이지]를 클릭해주세요.

    [마이페이지]에 들어오셔서 개인정보관리를 클릭하시고 비밀번호를 한번 더 입력합니다.

    스크롤을 내려서 하단의 [탈퇴신청]을 누르시고 확인을 누르시면 회원탈퇴가 완료됩니다.

    *, 한번 탈퇴하신 아이디로는 재가입이 불가능하오니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8
    결제
    휴대폰으로 결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브레인월드 관리자입니다.^^

     

    휴대폰 결제는 500원 이상 상품에 대해서 결제가능하며 500원 미만 상품은 휴대폰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휴대폰 결제를 원하실 경우 결제방법에서 휴대폰 결제를 선택하신 다음

     결제 프로세스에 따라 결제를 진행하시면 사용하신 금액이 다음달 휴대폰 고지서에 포함되어 부과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 7
    결제
    신용카드 결제 방법을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브레인월드 관리자입니다.

     

    신용카드 결제는 1,000원 이상 상품에 대해서 결제가 가능하며,

    구매하시고자 하는 상품메뉴 결제방법에서 신용카드 결제를 선택하신 후

    결제 안내 프로세스에 따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상품구매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 6
    결제
    공인인증서 발급은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브레인월드 관리자입니다.^^

     

    공인인증서는 본인과의 대면 확인이 필요하므로 거래하시는 가까운 은행을 직접 방문하여 신청하시면 됩니다.
    (현재 인터넷 뱅킹 이용 고객은 별도 발급 필요 없음) 1. 은행 영업점 방문 → 2. 인터넷뱅킹 사용 신청서 제출 → 3. 해당은행 홈페이지 방문 →4. 공인인증서 센터 선택 → 5. 안내에 따라 등록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 5
    서비스 이용
    브레인 잡지 구독신청은 어디에서 하나요?

    안녕하세요? 브레인월드 관리자입니다.^^

     

    브레인 잡지 신청 하시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브레인잡지는 브레인 미디어 메뉴 들어가십니다.

     

     들어가시면 오른쪽 상단 잡지 구독신청 메뉴에서 작성 하실 수 있습니다.

    브레인 잡지 신청은 로그인을 하시면 신청자 정보에 회원님의 개인정보가 나옵니다. 수신자 정보 오른쪼에 '신청자와 수신자 정보가 동일 할 경우 체크해 주세요'를 선택 해줍니다. 

    선물을 하시고 싶으시면 받으실분 이름, 휴대폰 번호, 주소 기입해 주시면 됩니다.

     

     브레인 잡지는 격월로 발행되는 것을 확인해 주시고 결제방법 선택 해서 신청확인을 눌러 주십니다.


     

     

    브레인 잡지 구독신청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 4
    서비스 이용
    뉴스레터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먼저 브레인월드 사이트에 로그인을 한 후, 우측 상단에 마이페이지를 클릭합니다. 

    개인정보관리 메뉴에서 뉴스레터, 이벤트 레터 수신여부를 체크하시고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신청하신 뉴스레터, 이벤트레터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3
    회원정보관리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회원 ID 및 웹사이트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을 경우

    아래의 2가지 방식으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알려드립니다.

     

    1. 첫 화면 우측 상단의 '로그인'을 눌러주세요.

    2. 아이디 찾기 혹은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아이디 찾기

    : 휴대폰 인증 / 아이핀 인증 / 회원정보(휴대폰 혹은 이메일)로 찾기 중

    한가지 방법을 이용해 아이디를 찾을 수 있습니다.

    - 비밀번호 찾기

    : 휴대폰 인증 / 아이핀 인증을 통해 비밀번호를 재설정 할 수 있습니다.

    : 회원정보로 찾으실 경우 회원 정보에 기재된 휴대폰 번호 및 이메일로 인증을 하신 후

    비밀번호를 재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

    3. 휴대폰 번호 및 이메일 정보를 모를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본인 인증 후

    아이디 혹은 비밀변호를 알려드립니다.

    (비밀번호는 초기화된 일련번호로 SMS로 전송해 드립니다)  

    4. 주민등록번호가 도용되었거나 초기화된 비밀번호를 확인하기 어려운 경우는

    고객센터(02-2016-3227)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
    회원정보관리
    회원 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었을 경우엔 어떻게 하나요?

    회원 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었을 경우 홈페이지

    하단의 고객센터에 문의를 남겨주시거나 전화 문의(02-2016-3227)를 하시길 바랍니다.


    체인지TV는 회원 정보보호를 위해, 외부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인증 및

    개인정보 암호화 등으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향후 지속적으로도 정보보호 강화를 위한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 1
    회원정보관리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브레인월드는 통합 아이디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래 지구시민 통합사이트에서 가입하셨을 경우

    동일한 아이디로 브레인월드 사이트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브레인월드 www.brainworld.com

    : 체인지TV www.changetv.kr

    : 국학 후원회 class.hsp.net

    : 도통스쿨 www.dotongschool.com

    : 단월드 www.dahnworld.com

    : 인성코리아 www.insungkorea.org

    : 지구시민톡 www.jitalk.kr

    회원가입은 휴대폰 인증이나 아이핀 인증 후 회원정보를 입력 후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외국인의 경우 휴대폰 인증이나 아이핀 인증을 하실 수 없는 경우

    이메일 인증을 통해 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이메일 인증을 하실 경우

    일부 회원 서비스 및 통함 회원 혜택을 받으실 수 없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