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교육의 선진화된 컨텐츠와 노하우 바탕으로 글로벌 뇌교육을 현실화시키겠다"

"뇌교육의 선진화된 컨텐츠와 노하우 바탕으로 글로벌 뇌교육을 현실화시키겠다"

- 美파워브레인에듀케이션과 한국 비알뇌교육 MOU체결

▲ 지난 4일 한국BR뇌교육과 미국 파워브레인에듀케이션은 업무협약식을 했다. 협약을 체결한 미국 측 데이브 빌 이사와 한국측 이현정 운영이사.

한국 아동청소년 두뇌개발 전문기관 (주)BR뇌교육과 미국 파워브레인 에듀케이션(Power Brain Education,PBE)은 지난 4일 뉴욕 아너스헤븐 리조트에서 MOU를 체결했다.

이번 MOU체결로 양 기관은 뇌교육을 통한 한미 학생들의 삶의 질을 향상과, 뇌교육의 대중화에 앞장서기로 했다. 순차적으로 국가별 뇌교육 보급사례 및 정보교류와 컨텐츠 및 강사교류에 대한 포괄적 업무협력도 이루어질 예정이다.

파워브레인 에듀케이션 데이브 빌(Dave Beal)이사는 “몸과 마음과 뇌를 통합적으로 발달시키는 뇌교육이 미국 학생들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키고 있다”며 “한국 BR뇌교육의 선진화된 컨텐츠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글로벌 뇌교육을 현실화시키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 한국 (주)BR뇌교육과 미국 파워브레인에듀케이션이 체결한 협약식에 참석한 양 단체 관계자들.
 

미국 파워브레인 에듀케이션(PBE)은 미주 내 뇌교육 강사를 양성하고 학생을 지도하는 뇌교육 전문 교육기관으로, 현재 미국 400여 개의 공립학교에 뇌교육을 보급하고, 약 5만 여명의 학생들이 뇌교육을 체험했다.

글. 사진= 안민경 전문기자
ⓒ 브레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