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 청소년에게 지구시민의식 함양해 글로벌 리더로 키운다

아동 청소년에게 지구시민의식 함양해 글로벌 리더로 키운다

BR뇌교육, 지구시민운동연합과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BR뇌교육은 지난 30일, 지구시민운동연합과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아동․청소년 두뇌계발 전문기관 BR뇌교육은 건강한 가족, 행복한 학교, 좋은 사회, 지속 가능한 지구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이 협약을 통해 지구시민의식 함양을 위한 지구시민 캠페인을 함께 해나가기로 했다.

▲ 30일 아동 청소년 두뇌계발 기관 BR뇌교육은 지구시민운동연합과 지구시민캠페인을 공동 전개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했다. <사진= 강다원 기자>

이날 협약식에는 BR뇌교육 측에서 이현정 운영이사, 사회공헌부 김도현 부장, 강다원 팀장이 참석했고, 지구시민운동연합 측에서는 김진숙 사무처장이 참석했다.

BR뇌교육은 오는 2월, 본사 및 전국의 뇌교육 선생님들이 모여 ‘BR뇌교육 지구시민 봉사단’을 발족하고 '아이 러브 브레인(I Love Brain)' 캠페인을 시작할 예정이다. BR뇌교육 이현정 이사는 "뇌를 사랑하는 것이 뇌를 건강하게 관리하는 시작“이라며 ”건강한 뇌를 계발한 우리 아이들이 사랑으로 소통하는 사회를 만들고 건강한 지구시민으로 자라야 한다. BR뇌교육 회원들이 지구시민의식을 함양하고 글로벌 시대의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구시민운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지구시민운동연합 김진숙 사무처장은 “지구시민활동을 위해 BR뇌교육이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 미래를 이끌어갈 아동과 청소년들이 지구시민의식을 함양하고 글로벌 시대에 리더로 성장하기를 바란다.”라고 했다.


글/사진.  강다원 기자 br-md@naver.com

ⓒ 브레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