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래혁 교수 초청, 엄마가 꼭 알아야 할 교육 트렌드 주제로 무료 강연"
아동청소년 두뇌코칭기관 BR뇌교육 창립 20주년을 맞아 전국 릴레이 뇌교육 세미나가 개최되는 가운데, 오는 11월 6일(화) 서울에서 뇌교육 특강이 열린다.
'미래인재의 경쟁력 - 엄마가 꼭 알아야 할 교육 트렌드'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뇌교육 특강에서는 4차 산업혁명을 기점으로 변화하고 있는 최근 교육 트렌드에 대해 짚어보고, 부모가 알아야 할 교육방향성을 제시할 예정이다.
BR뇌교육은 1998년 창립한 이래, 70개의 전국 직영점을 두고, 약 13만 명의 아이들의 두뇌를 개발해온 아동청소년 두뇌코칭 전문기관이다. 뇌교육 5단계 원리를 바탕으로 한 체계적인 두뇌개발 방법으로 아이들의 잠재력과 인성을 개발하고 있다.
서울 특강 연사로는 장래혁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뇌교육융합학과 교수가 나선다. 한국뇌과학연구원 수석연구원을 역임한 장 교수는 유엔공보국(UN-DPI) NGO 국제뇌교육협회 사무국장과 <브레인> 편집장을 맡고 있는 대표적인 뇌교육 전문가이다.
이번 세미나는 10월 24일 충남을 시작으로 12월 16일까지 총 12번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세미나 참석자에 한해 뇌파측정을 통해 아이의 집중력과 좌우두뇌 밸런스 등의 두뇌특성을 파악하는 뇌파검사 할인권과 뇌교육 체험권을 증정하고, 자녀교육에 대해 상담할 수 있는 시간도 주어진다.
서울 뇌교육 특강은 11월 6일(화)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압구정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서울학습관(B1)에서 개최되며 비용은 무료이다. 문의는 1544-9700으로 하면 된다.
글. 장서연 기자